윤 각 교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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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구 분야
주요 연구 성과 윤각, Li Qianqiu, 조재수. (2018). 페이스북 네이티브 광고의 광고 표식어, 메시지 유형, 발신자 유형이 수용자의 공감, 지각된 진정성, 지각된 상업성,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. 광고학연구, 29(5), 101-126. 류지영, 윤각. (2018). 소셜 미디어 시대 : CSV활동이 소비자 들의 자발적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. 광고학연구, 29(3), 33-55. 변예경, 윤각, 조재수. (2017). MCN(Multi Channel Network) 마케팅에서 공감의 효과에 관한 연구. 광고학연구, 28(5), 97-116. 윤각, 김신애, 조재수. (2017). 광고유형(네이티브 vs. 배너)이 모바일 광고의 클릭률에 미치는 영향 : 제품유형과 제품 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. 광고학연구, 28(1), 7-26. 신병재, 윤각. (2017). SNS시대, 무엇이 브랜드 에반젤리스트를 만드는가? : SIPS모델에서진정성 유형과 정보원의 차이가소비자 참여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. 광고학연구, 28(1), 73-92. 조재수, 윤각. (2016). CEO의 특성이 CSR활동에 대한 기자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: 대리인-청지기 이론(agent-stewardship theory)을 중심으로. 광고PR실학연구, 9(4), 209-235. 윤각, 손창규. (2016). 칸, 착한 광고와 기술에 주목하다 : 2010년과 2015년 수상작들 비교분석 연구. 광고학연구, 27(1), 71-84. 윤각, 류지영. (2014). CSR신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중매개효과모형 : CSV인식과 기업태도, 소비자-기업 동일시의 역할. 광고학연구, 25(6), 7-26. 윤각, 류지영, 박하늬. (2014). 페이스북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: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과 유형을 중심으로. 광고학연구, 25(5), 43-62. 윤각, 이은주. (2014). 기업의 사회적 책임(CSR)과 공유가치창출(CSV)의 효과에 관한 연구 : 자기효능감과 관여도를 중심으로. 광고학연구, 25(2), 53-72. 윤각, 서민정. (2013). SNS광고와 퍼블리시티 간 효과 차이와 결합효과 연구 : 메시지 관여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. 광고학연구, 24(5), 227-240. 류지영, 윤각. (2013).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이용과 구전행동 의도에 관한 연구. 광고학연구, 24(1), 297-318. 경력 사항
前 한국광고학회 회장 |